에코브릿지, ‘품절남’ 대열 합류…1살 연하 신부와 ‘웨딩마치’ 울린다
상태바
에코브릿지, ‘품절남’ 대열 합류…1살 연하 신부와 ‘웨딩마치’ 울린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에코브릿지, 오는 10월 13일 ‘백년가약’
‘Nothing Better’·‘부산에 가면’ 주인공 에코브릿지, 새 신랑된다
에코브릿지 [누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코브릿지 [누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작곡가 겸 프로듀서이자 레이블 누플레이의 수장 에코브릿지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에코브릿지는 최근 1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결심, 오는 10월 1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왔고,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마음을 담아 결혼을 약속했다.

 에코브릿지는 정엽의 'Nothing Better', 나얼의 '첫째 날',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 시킨 작곡가 겸 프로듀서. 작년엔 엑소 찬열 주연의 영화 '더 박스(The Box)'의 음악감독을 맡는 등 착실히 활동 반경을 넓혀 왔다.

 특히, 나얼과의 멜론 스테이션 '디깅 온 에어' DJ 활동을 통해 음악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풀어 놓아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음악에 대한 열정도 놓치지 않고 있다. 에코브릿지는 최근 박기영과 함께한 '안부', 김필과의 '그대가 부네요', 그리고 권진아와 호흡을 맞춘 '밤의 한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면서 자신 만의 음악적 색채에 색다른 매력을 더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레이블 누플레이를 통해 주형진, 디미너, 용주, 취미(CHIMMI) 등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의 제작에도 힘쓰고 있으며, 음악 퍼블리싱 회사 뮤직컴바인의 대표를 맡아 다양한 비즈니스에 도전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한편, 더욱이 결혼을 며칠 앞둔 오는 10월 10일 서울숲에서 진행하는 'OST For Rest in 서울숲'의 메인 무대 'Delight from OST'와 '그 해 우리는 OST 콘서트'의 연출을 맡아 관객들을 만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