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나상도, ‘오동잎’ 무대 선사 “구수한 트롯 보이스”
상태바
‘가요무대’ 나상도, ‘오동잎’ 무대 선사 “구수한 트롯 보이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상도, ‘가요무대’서 ‘오동잎’ 열창 “매력적인 저음 과시”
트로트 가수 나상도 [KBS 1TV ‘가요무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트로트 가수 나상도 [KBS 1TV ‘가요무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나상도가 ‘오동잎’ 무대로 트롯 보이스를 뽐냈다.

 지난 26일 저녁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가수 나상도가 출연했다. 이 날, 나상도는 최헌의 ‘오동잎’을 부르며 가슴 울리는 깊은 보이스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컬러의 수트로 패션 감각을 뽐낸 나상도는 여유로운 무대매너와 제스처로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구수한 보이스로 ‘오동잎’을 소화한 나상도는 마지막까지 탄탄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여름과 가을 사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이 날, 방송에서는 나상도를 비롯해 화연, 윙크, 우연이, 문희옥, 박진광, 박건, 윤항기, 배일호, 권성희, 진미령, 김상희, 장송호, 박상철, 최예진이 출연했으며 다채로운 선곡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나상도는 지난 2월 MBN ‘헬로트로트’에 출연해 최종 14위를 기록했다. SBS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 이후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유머 감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