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명,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 캐스팅…이신영·김민석(엑소 시우민)·채형원과 호흡
상태바
최원명,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 캐스팅…이신영·김민석(엑소 시우민)·채형원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명, ‘팽’ → ‘사장돌마트’ 일+사랑에 열정적인 청춘 그려낸다
최원명, ‘사장돌마트’ 출연…아이돌 보컬 겸 마트 직원 ‘은영민’ 役
최원명, ‘사장돌마트’ 주연 ‘은영민’ 역 출연 확정…아이돌로 변신 ‘예고’
‘사장돌마트’ 최원명, 이신영·김민석(엑소 시우민)·채형원·이세온과 아이돌 그룹 결성…‘다채로운 케미’ 기대 UP
배우 최원명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최원명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최원명이 ‘사장돌마트’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늘(27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최원명이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극본 장경림/제작 더그레이트쇼)에서 ‘은영민’ 역으로 출연한다.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최원명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다.

 극 중 최원명은 썬더보이즈의 보컬이자 보람마트의 정육 코너를 담당하는 ‘은영민’ 역을 맡는다. 시골에서 상경해 특유의 넉살과 강한 책임감을 가진 영민은 티격태격하는 멤버들 사이 중재부터 마트 손님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는 인물. 최원명은 여러 캐릭터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빚어 내며 극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최원명은 그동안 드라마,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 왔다. 특히, 그는 최근 플레이리스트의 드라마 ‘팽’에서 미디어 아티스트 ‘피정원’ 역으로 분해 한층 더 단단하고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일과 사랑에 열정적인 청춘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설렘과 현실 공감을 동시에 불러 일으킨 것. 이에 ‘사장돌마트’를 통해 최원명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펼칠 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채형원, 김샤나 등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는 2023년 방송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