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늘(27일) 미니 4집 ‘NEW WAVE’ 컴백쇼…기대 포인트 #3 ‘청춘과 성장이 담긴 앨범’
상태바
크래비티, 오늘(27일) 미니 4집 ‘NEW WAVE’ 컴백쇼…기대 포인트 #3 ‘청춘과 성장이 담긴 앨범’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비티, 청춘을 노래한다…오늘(27일) ‘뉴 웨이브’로 컴백
크래비티, 오늘(27일) ‘유니버스’ 통해 컴백쇼 진행…‘파티 록’ 첫 공개
크래비티, ‘컴백 D-DAY’ 미니 4집 ‘뉴 웨이브’ 발매…‘새로운 물결의 시작’
그룹 크래비티(CRAVIT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크래비티(CRAVIT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새 앨범 '뉴 웨이브(NEW WAVE)'를 통해 '청춘'을 이야기 할 준비를 마쳤다. 

 크래비티는 오늘(27일) 미니 4집 '뉴 웨이브(NEW WAVE)'로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해 K-POP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또한, 발매와 함께 오늘(27일)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 발매 기념 컴백쇼를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 되는 컴백쇼에서 크래비티는 글로벌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보에 대한 비하인드는 물론,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2020년 데뷔 후 각종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차세대 슈퍼루키'로 주목 받아 온 크래비티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꾸준한 성장을 보여줬고, 이를 증명하듯 지난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 IN OUR COSMOS)'를 통해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넘어 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이제는 루키 이상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정규앨범 파트 2 이후 6개월 만에 미니 4집 '뉴 웨이브'로 컴백을 알리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K-POP 팬들의 시선과 기대를 한 몸을 받고 있는 가운데,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담은 신보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 봤다. 

크래비티의 솔직한 '청춘' 이야기!

새로운 세상 속에서 공감을 찾아가는 서사를 그려온 크래비티는 전작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를 통해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됐고, 하나가 된 소년들은 이제 그들의 청춘을 노래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크래비티가 새롭게 써 내려 갈 이야기는 과장 되지 않은 솔직한 청춘 크래비티의 이야기다. 

 '부기 우기(Boogie Woogi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 '뉴 애딕션(New Addiction)', '오토매틱(AUTOMATIC)', '컬러풀(Colorful)', '낙 낙(Knock Knock)'까지 총 여섯 개의 트랙을 통해 청춘을 이야기하고 있는 크래비티는 젊음의 감정과 감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이번 신보를 크래비티 만의 스타일로 표현해 내며 점점 성숙해지는 크래비티의 성장기를 대표하는 앨범으로 완성 시켰다.    

어깨가 들썩이는 '파티 록', 크래비티 만의 '파워 긍정 에너지'

 타이틀곡 '파티 록'은 펑크와 EDM 요소를 결합한 팝·락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청량함으로 가득한 이번 앨범의 시그니처 트랙이기도 한 타이틀곡은 듣는 순간 어깨를 들썩이게 할 만큼 크래비티가 가진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폭발 시킨다. 

 '우리가 함께한 이 공간 속, 이 순간의 행복'을 자유롭고 신나는 에너지로 표현한 '파티 록'을 통해 크래비티는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한계 없는 밝은 에너지를 퍼포먼스와 보컬로 담아내 파워풀한 청량 사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앞서 '아드레날린(Adrenaline)'을 통해 차별화된 청량미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청량비티(청량+크래비티)' 콘셉트를 완성한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한 청량미를 선보일 크래비티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세림, 앨런의 작사+우빈 첫 자작곡 참여 '음악적 역량 성장↑'

 크래비티의 성장기를 대표하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곡이 수록되면서 성장의 의미를 더했다. 데뷔 이후 꾸준히 랩 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해 온 멤버 세림과 앨런은 총 6개의 트랙 중 4개의 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처음 멤버의 자작곡이 담겼다. 멤버 우빈은 첫 자작곡 '컬러풀' 곡 전반의 프로듀싱을 맡는 등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더해 지면서 크래비티의 색깔이 가득 담긴 앨범으로 완성됐다.       

 새 앨범을 통해 청춘 그리고 성장을 보여줄 준비를 마친 크래비티는 한층 더 짙어진 크래비티 만의 색을 보여 주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크래비티의 존재감을 증명해 나간다. 

 한편, 크래비티의 '청춘'이 담긴 미니 4집 '뉴 웨이브(NEW WAVE)'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크래비티의 컴백쇼는 오늘(27일)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