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송가인과 예쁨 가득 투샷…털털함으로 뭉친 트롯 여신들
상태바
금잔디, 송가인과 예쁨 가득 투샷…털털함으로 뭉친 트롯 여신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잔디, 송가인과 만났다 “예쁜 척하다가 지침…오랜만에 겹친 스케줄”
가수 금잔디, 송가인 [금잔디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금잔디, 송가인 [금잔디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금잔디가 송가인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금잔디는 오늘(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5장을 공개, 가수 송가인과 예쁨 가득한 셀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금잔디와 송가인은 각각 주황색 한복 스타일링과 단아하지만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금잔디와 송가인은 이들의 우정을 증명하듯 각양각색 표정과 함께 상큼한 브이를 선보여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고, 자체발광 빛나는 미모로 전국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눈부신 꽃미모 외에도 금잔디는 “오랜만에 ‘가요무대’ 스케줄 겹침, 너무 반가운 우리 둘이 성향에 맞지 않는 예쁜 척하기 놀이 중, 하다가 지침”이라며, “노래 잘하고 성격 ‘금잔디’ 버금가는 털털함의 송가인 사랑해, 오늘도 잘하자”라며 서로를 향한 애정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투샷과 더불어 훈훈한 응원 글을 남긴 금잔디에 대중은 “명창 2분이 출동했으니 ‘가요무대’ 당연히 본방사수”, “금잔디·송가인 파이팅”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금잔디는 ‘가요무대’를 비롯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