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콘서트 실황 담은 영화 ‘STARGAZER: ASTROSCOPE’ 오는 10월 개봉 확정
상태바
아스트로 콘서트 실황 담은 영화 ‘STARGAZER: ASTROSCOPE’ 오는 10월 개봉 확정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글로벌 개봉 확정 기념 메인 포스터 공개
아스트로, 이제는 글로벌 넘어 스크린까지 뒤흔드나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전 세계 개봉 소식으로 ‘주목’
현장에 와 있는 듯한 현장감+열기까지 그대로 선사 할 예정
반짝이는 무대부터 진솔한 인터뷰 담은 아스트로의 첫 영화
영화 'STARGAZER : ASTROSCOPE' 포스터 [JIB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화 'STARGAZER : ASTROSCOPE' 포스터 [JIB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스트로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STARGAZER : ASTROSCOPE'가 개봉한다.

 지난 5월 열린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STARGAZER’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콘서트의 실황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 'STARGAZER : ASTROSCOPE'가 오는 10월 대한민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개봉한다.

 영화 'STARGAZER : ASTROSCOPE'는 3년 5개월 만에 열린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무대 실황과 준비하는 멤버들의 과정은 물론, 공개 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을 담았다. 또한, 아스트로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솔직하면서도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청량 에너지’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 준 아스트로 만의 반짝이는 무대는 물론, 개성 넘치는 개인과 유닛 무대까지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재현해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군 입대로 콘서트에 참여 하지 못한 멤버 MJ를 포함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까지 멤버 전원이 인터뷰에 참여해 아스트로 완전체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공개된 적 없는 쿠키 영상까지 담아 전 세계 아로하(공식 팬덤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 시켰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무대 위에서 보랏빛 응원 물결로 객석을 가득 채운 아로하를 바라보며 열창하는 멤버들의 뒷모습 만으로 당시 현장의 열기와 감동이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2. 아스트로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 제작사인 주식회사 킹콩이앤엠은 팬미팅, 콘서트 제작 뿐만 아니라 남다른 실력과 매력적인 컨텐츠로 국내 최고의 프로덕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예술적 이벤트를 창조해 나가는 제작사로써 아로하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국내 콘서트에 이어 대한민국을 비롯해 해외까지 영화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 전 세계 아로하들에게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K-POP 대표 ‘청량그룹’으로 높아지는 글로벌 인기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우뚝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영화 개봉 소식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오직 아로하 만을 위해 빛나는 단 하나의 별, 아스트로의 열정과 사랑, 아스트로 그 자체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STARGAZER : ASTROSCOPE'는 오는 10월부터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개봉 되며, 10월 7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