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아이키, 어린 나이 결혼한 이유 고백…‘임신+결혼’ 허니제이 반응은?
상태바
‘안다행’ 아이키, 어린 나이 결혼한 이유 고백…‘임신+결혼’ 허니제이 반응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0.03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행’ 박명수, ♥한수민과 결혼 이유에 “조건 봤다” 이유는?
‘안다행’ 아이키, “♥남편, 내 운명이라 느껴” 직진 사랑꾼 등극
‘안다행’ 박명수·아이키, ‘명키커플’ 티격태격 케미…오늘(3일) 방송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이키가 '직진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한다.

 오늘(3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서 박명수와 댄서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 가비, 리정의 마지막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날, 박명수는 공복과 폭우로 한껏 예민해진 '무인도 우먼 파이터'(이하 '무우파') 5인의 기분을 풀어 주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그러던 중 박명수는 아이키에 "남편은 어떻게 만났냐"며 화제 전환에 나서고, 아이키는 "남편과 소개팅에서 만났다. 첫 소개팅인데 잘 됐다"라고 고백한다. 

 흥미진진한 러브스토리를 전한 아이키는 박명수와 '무우파' 멤버들이 눈을 빛내자 "'바로 이 사람이다. 운명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여 '직진 사랑꾼'으로 인정 받는다. 

 박명수 역시 "보통 그렇게 결혼 많이 한다. 나도 그랬다"라고 공감하지만, 갑자기 천둥이 쳐 '무우파' 멤버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박명수는 "조건 봤다"며, "미안합니다. 천둥이 쳐서 거짓말 할 수 없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절정으로 끌어 올린다. 

 최근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발표한 '빽토커' 허니제이도 첫눈에 사랑에 빠진 아이키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주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명키커플' 박명수, 아이키의 끝나지 않은 티격태격 케미를 담은 '안다행'은 오늘(3일) 밤 9시 MBC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