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서 ‘부리나케’ 무대 앞두고 눈물 흘려…‘궁금증 자극’
상태바
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서 ‘부리나케’ 무대 앞두고 눈물 흘려…‘궁금증 자극’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0.0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세계’ 클라씨 선유, 3라운드 대결서 우주소녀 엑시와 정면 승부…“즐기면서 해낼 것”
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서 뉴이스트 백호 프로듀싱 곡 ‘부리나케’ 무대 꾸민다…‘기대감 MAX’
걸그룹 클라씨(CLASS:y)  선유 [JTBC ‘두 번째 세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클라씨(CLASS:y) 선유 [JTBC ‘두 번째 세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클라씨(CLASS:y) 멤버 선유가 색다른 변신에 도전했다.

 선유는 지난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 5회에 출연했다.

 이 날, ‘두 번째 세계’에서 선유는 경쟁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가, 3라운드 ‘프로듀서 매치’라는 주제에 맞춰 참여했다.

 선유는 3라운드 대결 곡을 선택하는 과정 속 ‘XTRAORDINARY’ 곡의 가이드를 들은 뒤 “(이 곡을 선택할지) 아직 모르는 거죠”라고 단호한 의견을 밝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긴 것은 물론, “스타일이 확고하다”라는 프로듀서들의 칭찬을 이끌어 냈다.

 이어 선유는 자신의 취향을 담아 뉴이스트 백호와 빌딩 오너 프로듀서가 프로듀싱 한 ‘부리나케’ 곡을 선택,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곡을 찾았다”라는 소신을 내비치며 우주소녀 엑시와 정면 승부를 붙을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조성했다.

 무대를 앞두고 선유는 차분한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가운데 “파티 분위기의 곡”, “성숙한 느낌을 선보이고 싶다”라는 편곡의 방향성을 적극적으로 제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선유는 도발적인 도입부로 무대를 시작했으나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리는 상황이 연출됐고 “힘들면 그만할까”라고 권하는 제작진의 우려가 이어지며 이와 관련된 스토리를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 시켰다. 

 그간 선유는 ‘올라운더 막내’라는 호칭으로 실력을 증명해 온 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선유가 출연하고 있는 JTBC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