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오늘(5일) ‘LET’s KOYOTE’ 발매…‘국민남매’와 신나게 달려보자
상태바
코요태, 오늘(5일) ‘LET’s KOYOTE’ 발매…‘국민남매’와 신나게 달려보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0.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연말까지 ‘LET’s KOYOTE’…오늘(5일) 신곡 ‘영웅’ ·‘반쪽’ 선보인다
‘흥신흥왕’ 코요태, 오늘(5일) 신보 ‘LET’s KOYOTE’ 발매…“하나둘셋 하면 뛰어”
가요계 ‘영웅’ 코요태, 오늘(5일) ‘반쪽’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LET’s KOYOTE’ 공개
혼선그륩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혼선그륩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코요태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LET’s KOYOTE’를 발매, 신곡 ‘영웅’과 ‘반쪽’으로 흥신흥왕의 컴백을 알린다.

 새 앨범 ‘LET’s KOYOTE’에는 ‘영웅’과 ‘반쪽’ 총 2곡이 수록됐으며, 오랜기간 동안 변함 없이 사랑해 준 팬들과 대중에게 전하는 코요태의 감사한 마음을 담고 있다.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곡이다. 멤버 빽가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 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 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다’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그려낸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이며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영웅’에 이어 코요태는 ‘반쪽’으로 리스너들의 어깨를 또 한 번 들썩이게 만든다.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반쪽’과도 같은 팬들과 대중들을 향한 감사함은 물론, 듣는 순간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소중한 ‘반쪽’을 생각나게 한다.

 앞서 티저 이미지와 ‘영웅’ 티저 영상, 그리고 선공개된 ‘반쪽’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이돌 못지 않은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아낸 코요태가 이번에도 두 글자 제목으로 이뤄진 ‘영웅’, ‘반쪽’으로 컴백하는 만큼, 새롭게 대중의 떼창을 유발할 히트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코요태 만의 전매특허인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 그리고 보는 순간 미소가 지어지는 세 사람의 케미까지, 코요태의 신곡 ‘영웅’과 ‘반쪽’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세 사람은 ‘LET’s KOYOTE’ 발매 이후 오는 11월 5일, 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으로 하반기에도 열심히 달릴 전망이다. 

 한편,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오프라인 팬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