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터코리아, 임광혁 신임 대표이사 임명
상태바
박스터코리아, 임광혁 신임 대표이사 임명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0.11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스터코리아 신장사업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임광혁 부사장, 신임 대표이사로 승진 발령
20여 년간 제약 및 의료기기 산업 내 전문성과 사업 역량 발휘, 향후 박스터코리아 성장 견인 기대
임광혁 신임 대표이사 [박스터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임광혁 신임 대표이사 [박스터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글로벌 메디컬테크놀로지 리더 박스터 인터내셔널(Baxter International Inc.)의 대한민국 법인 박스터코리아는 지난 1일 신장사업부 임광혁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임광혁 신임 대표이사는 2018년 박스터 신장사업부 총괄로 입사, 복막투석 및 혈액투석, 급성신부전 사업 운영을 담당했으며 이어 CE(Commercial Excellence)까지 역할을 확대하며 2019년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임 대표는 박스터 신장사업부 주요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와 다양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박스터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했다.

 임 대표는 한국MSD, 한국BMS제약 등 주요 글로벌 제약기업에서 영업마케팅 및 경영전략 사업부를 두루 거친 헬스케어 산업 전문가로 평가된다. 임 대표는 2000년 한국MSD에 입사해 안과 및 정신신경과 치료제의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이후 다이버시파이드(Diversified) 사업부의 리더를 역임했다.

 또한, 임 대표는 한국BMS제약에서 경영전략부서(Commercial Effectiveness & Operations)와 종양·스페셜티 사업부(Oncology/Specialty Care Business Unit)를 총괄한 바 있으며, 2014년부터 4년간 한국MSD 동물의약품의 대표를 역임, 주요 신제품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비즈니스를 성장 시켰다.

 임 대표는 풍부한 마케팅과 경영 총괄의 경험에 더해 박스터코리아에서 신장사업부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보여 준 추진력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향후 박스터코리아의 성장을 견인 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한편, 박스터는 “헬스케어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쌓은 임광혁 신임 대표를 선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임 대표이사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박스터코리아의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더욱 발전 시켜 직원들이 ‘생명을 구하고 유지함’의 사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전략적 사업 운영 역량을 발휘해 박스터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