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출시와 함께 파격 할인 예약 판매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출시와 함께 파격 할인 예약 판매
  • 이윤영
  • 승인 2017.04.0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제품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서울=CIBS) 이윤영기자 =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전원 공급 장치 ‘퍼포먼스II PV’ 시리즈를 선보이며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 퍼포먼스II PV 시리즈는 80PLUS 브론즈 인증을 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으로 강력한 ‘서지(surge) 4k’ 보호 회로 설계가 특징. 과전류와 과전압, 낙뢰와 같은 순간적인 충격에서 파워서플라이와 PC를 보호하는 기능으로, 보호 수준을 의료용과 산업용 등급인 4kV 수준까지 확보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작동과 보호 기능을 수행하여 개인 사용 및 산업 환경 또한 부합하는 제품이다.

PERF_PV_500_4 강력한 서지 보호와 전압 제어 기술을 갖춘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시리즈. 특허 기술인 ‘D-VRM’ 전압 제어 기술이 적용되어 전압 변동을 디지털 방식으로 정밀하게 제어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D-VRM 기술을 통해 전압 변동율이 ±0.5%에 불과하며 산업 표준보다 10배 이상 정밀한 수준이다. 이를 통해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 사용시 뛰어난 안정성은 물론, 오버클러킹과 같은 극한 상황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용력 100%의 +12V 싱글 레일 출력과 한미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또한 적용되어 최상급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퍼포먼스II PV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20% 할인과 마이크로닉스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20% 할인이 더 해진 20% + 20%의 파격적인 가격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또 제품 장착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이뤄져 파격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행사다.

예약 판매 행사는 500W 모델 50대, 600W 모델 30대, 700W 모델 20대 한정 수량으로 PC 전문 쇼핑몰 ‘아이텐츠’와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을 통해 4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II PV 제품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