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주년 맞이한 몽클레르(MONCLER), 산에서 영감 받은 몰입형 탐험 전시 개최
상태바
70주년 맞이한 몽클레르(MONCLER), 산에서 영감 받은 몰입형 탐험 전시 개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1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클레르(MONCLER), 브랜드의 과거·현재·미래로 떠나는 다감각적 여행 선보여
몽클레르(MONCLER)가 떠나는 비범한 탐험(THE EXTRAORDINARY EXPEDITION)
몽클레르가 떠나는 비범한 탐험(THE EXTRAORDINARY EXPEDITION) [몽클레르(MONCLER)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몽클레르가 떠나는 비범한 탐험(THE EXTRAORDINARY EXPEDITION) [몽클레르(MONCLER)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7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러 도시에서 이벤트를 개최하며 70년 동안의 브랜드 역사를 기념한다. 

 브랜드의 창의적인 미래에 대한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뚜렷하게 재현된 공간들을 통해 관람객들은 360도로 구현된 장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비범한 탐험’ 월드투어는 지난달 5일 뉴욕에서 시작돼 런던, 서울을 거쳐 도쿄에서 그 마지막을 맞이 한다. 뉴욕, 런던과 서울 전시에서는 관람객들로 하여금 미래적인 기술력을 동원해 구현된 입구의 베이스캠프 역할을 하는 새하얀 공간에서 그 탐험을 시작하게 해, ‘서로 함께 공유하는 과거로의 여행’이라는 상징적인 콘셉트가 더욱 돋보인다. 

 관람객들은 영상, 소리, 서사가 담긴 디자인과 더불어 눈과 안개 등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요소들로 더욱 풍성하게 전시를 즐길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각각 독특한 상호적 경험을 선사하는 3가지의 메인 전시를 지나게 된다. 첫 번째 '비범한 경험(Extraordinary Experience)에서는 관람객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몰입형 그래픽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설명하고, 두 번째 비범한 순간들(Extraordinary Moments)에서는 70년 동안 브랜드의 정체성을 규정해 준 중요한 이벤트들을 7개의 '아카이브 박스'들로 보여 준다. 

 마지막으로 비범한 디자인(Extraordinary Designs)은 몽클레르의 패션 아카이브 중 가장 아이코닉한 룩을 선보인다.

 또한, 디지털 아티스트인 안토니 투디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몽클레르의 미래 지향적인 여정을 다시금 강조하며, 각 도시당 500명의 관람객에게는 도시별로 지닌 특징에서 영감을 얻은 NFT를 선물로 증정 할 예정이다. 

 해당 NFT는 로열티 티어에 소속 되는 한정판 NFT로, 몽클레르 매장을 개인별로 맞춤 방문하고 제품과 이벤트들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고유한 특전이 부여 되며 이 모든 운영은 아리아니 웹3 설루션과의 제휴를 통해 이뤄진다.

 한편, 몽클레르 '비범한 탐험' 전시는 오늘(18일)부터 22일까지 성수동 D뮤지엄 M4 스튜디오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 볼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