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 ‘사랑의 이해’ 출연 확정…유연석·문가영과 호흡 맞춘다
상태바
조인, ‘사랑의 이해’ 출연 확정…유연석·문가영과 호흡 맞춘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 ‘사랑의 이해’ 출연 확정…유연석·문가영과 호흡 맞춘다
배우 조인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조인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조인이 JTBC ‘사랑의 이해’에 출연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배우 조인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이 출연하는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利害)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극 중 조인은 KCU 은행 영포점 계장이자 새침한 면모를 지닌 ‘배은정’으로 분한다. 배은정은 안수영(문가영 분)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인은 ‘도리안의 그레이의 초상’, ‘지구를 지켜라’ 등 연극 무대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작년에는 SBS ‘모범택시’로 지상파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MBC ‘내일’, KBS 2TV ‘크레이지 러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과 폭넓은 감정 변화를 선보이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조인이 ‘사랑의 이해’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놀라게 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배우 조인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올해 하반기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