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리누, 오늘(23일)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 공개…약 10개월 만에 컴백
상태바
‘보이스킹’ 리누, 오늘(23일)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 공개…약 10개월 만에 컴백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D-DAY’ 리누, 오늘(23일)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로 컴백…‘발라드킹’ 명성 잇는다
가수 리누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리누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리누가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며 ‘보이스킹’의 저력을 선보인다.

 리누는 오늘(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를 공개, 올 겨울을 따뜻한 ‘리누표 발라드’로 물들인다.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는 사랑과 영원을 약속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섬세하고 따뜻한 노랫말과 리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만나 특급 감성을 비롯해 진심이 가득 담긴 메시지로 리스너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운다.

 여기에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전상근 ‘내 방’,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거야’ 등을 작곡한 신예 작곡가 이기환을 필두로 작곡가 MORE, 고형은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인만큼, 이들의 작곡과 리누의 보이스가 만나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1월 발매한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곡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로 컴백하는 리누는 그동안 폭발적인 고음과 깊은 감성으로 이별을 노래했다면, 이번에는 사랑과 영원을 약속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MBN ‘보이스킹’에서 우승을 거머 쥐며 명실상부 ‘발라드킹’으로 자리 잡은 리누는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KBS 2TV ‘불후의 명곡’,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라디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온 만큼, 앞으로 그려낼 음악과 행보에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이처럼 오랜 무명 생활을 깨고 2022년,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리누의 신곡 ‘선물 같은 하루를 그대와’는 오는 23일 정오 공개 되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더로 급부상 할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