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의 라떼9’ 김구라, ‘역변의 아이콘’ 비주얼에 씁쓸…“고단했나 봐”
상태바
‘김구라의 라떼9’ 김구라, ‘역변의 아이콘’ 비주얼에 씁쓸…“고단했나 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역배우들 돈 쓸어 담아” 해리포터 시리즈, 놀라운 흥행 기록
‘조인성·송지효 스승’ 류승수, “‘처조카’ 지승준 연기 지도 중”
채널S ‘김구라의 라떼9’ 29회, 오늘(23일) 밤 9시 20분 방송
미소년 어디 가고, 탈모 무슨 일…“10년 간 탈색 고충”
‘해리포터’ 역변만? 근육질 상남자 변신 주인공 보니
류승수,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감탄
구라의 라떼9 [채널S, 워너 브라더스, 매튜 루이스 제공,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구라의 라떼9 [채널S, 워너 브라더스, 매튜 루이스 제공,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구라의 라떼9’(라떼구)에서 그때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스타들을 추억한다.

 오늘(23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현재가 궁금한 스타들’을 주제로, 과거 추억의 스타들을 재조명하고 이들의 근황을 나눈다. 특별 MC로는 배우 류승수가, MZ 손님으로는 메이져스의 아이다와 비안이 함께해 풍성함을 더한다.

 이 날, 본격적인 추억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김구라는 “조인성, 송지효 등 대단한 스타들의 연기 선생님”이라며 류승수를 소개한다. 그러면서 과거 꽃미모로 화제를 모은 ‘슛돌이’ 지승준이 류승수의 처조카라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류승수는 현재 배우로 데뷔 준비 중인 지승준의 연기를 지도 중이라 알리며 남다른 ‘조카바보’ 면모를 과시하기도 한다.

 이 날의 2위로는 ‘해리포터 친구들의 역변’이 소개된다. 2001년 원작소설의 인기에 이어 영화마저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 온 ‘해리포터’ 시리즈. 귀여운 아역배우들의 활약으로 신드롬적인 흥행을 기록, 김구라와 류승수 그리고 아이다와 비안 역시 팬심을 드러낸다.

 류승수는 “10년 동안 여덟 편의 시리즈를 이어 오며 배우들은 돈을 쓸어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설명한다. 어느덧 20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 당시 귀엽고 똘망똘망한 매력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배우들은 어떻게 변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에 ‘라떼9’에서는 주인공 해리포터 역의 다니엘 래드클리프부터 헤르미온느 역의 엠마 왓슨, 론 위즐리 역의 루퍼트 그린트까지 주역들의 근황 사진을 차례로 공개한다.

 류승수는 “주인공 3인방은 배우 활동을 이어 왔지만, 최근 이 배우의 근황이 전해 지면서 ‘역변이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한다. ‘역변의 아이콘’은 바로 해리포터의 라이벌 말포이 역의 톰 펠튼. 새하얀 피부와 미소년 비주얼은 온데 간데 없이 세월의 풍파를 정통으로 맞은 그의 모습을 본 김구라는 “많이 고단했나 봐”라고 씁쓸해한다.

 류승수는 “톰 펠튼이 말포이로 누린 유명세가 독이 되어 힘들었다고 한다”고 밝히기도. 특히, 그의 자서전에 따르면 말포이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위해 10년 간 매주 탈색해야만 했던 고충을 나눠 안타까움을 더한다. 류승수는 “탈색으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탈모가 온 것이 아니냐는 웃지 못할 후문까지 있었다”라고 덧붙인다.

 다만, 모두가 ‘역변’은 아니라고. 영화 속 통통하고 귀엽던 네빌 롱바텀 역의 매튜 루이스는 최근 근육질의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로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내는데, 류승수는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감탄한다.

 한편, 이 외에도 남심을 사로잡던 중화권 미녀 배우들, ‘원조 초통령’ 드라마 스타, 전 세계를 휩쓴 ‘슈가맨’의 활약 등의 이야기는 오늘(23일)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하는 ‘라떼9’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