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글로벌 스타 행보에 이목 집중
상태바
송강,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글로벌 스타 행보에 이목 집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강, 亞 6개국 팬미팅 개최 확정…‘아시아 송편 만난다’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 티저 포스터 공개
서울부터 방콕까지 이어질 뜨거운 열기 → 각국의 팬미팅 요청 쇄도 ing
2023. SONG KANG ASIA FANMEETING TOUR ‘MOMENT 포스터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3. SONG KANG ASIA FANMEETING TOUR ‘MOMENT 포스터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송강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강이로운 순간’을 전한다.

 지난 6월, 단독 팬미팅 ‘강이랑’을 성황리에 마친 송강이 다가오는 2023년에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스타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지난 팬미팅을 통해 공식 팬클럽명 ‘송편’이 발표 되며 팬들과 더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했기에 보다 많은 ‘송편’들과 소통하게 될 이번 팬미팅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의미 깊고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 공식 SNS 채널과 팬카페에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2023. SONG KANG ASIA FANMEETING TOUR ‘MOMENT’'. 이하 ‘강이로운 순간’)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향후 진행될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송강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타이틀 ‘강이로운 순간’은 송강다운, 송강스러운, 송강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그런 그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주는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 주겠다는 송강의 다정한 마음이 담겼다.

 이 가운데,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방콕까지 총 6개국에 개최를 확정, 다채로운 구성으로 송강을 애정하고 응원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시간을 예고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사내 연애 잔혹사 편’ 등으로 글로벌 인기를 견인 중인 송강을 향한 해외의 적극적인 관심에 계속해서 각국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개최국은 점차 늘어 갈 전망이다.

 한편,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의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