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검, 26일 ‘소방서 옆 경찰서’ 민원인 진상남으로 출격…‘민폐갑’의 최후는?
상태바
이태검, 26일 ‘소방서 옆 경찰서’ 민원인 진상남으로 출격…‘민폐갑’의 최후는?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검, ‘조선변호사’ 확정 이어 ‘소방서 옆 경찰서’ 특급 까메오 뜬다…본격 ‘열일’ 행보
배우 이태검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태검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이태검이 진상 연기의 진수를 보여 준다. 

 오늘(23일) 이태검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이태검이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특별출연 한다고 밝혔다. 이태검은 오는 26일 방송 될 '소방서 옆 경찰서' 5회에서 손호준(봉도진 역), 우미화(독고순 역), 정진우(최기수 역) 등 소방관들과 충돌하는 '민폐갑' 민원인(진상남 역)으로 등장,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할 예정이다. 

 이태검은 2008년 연극 ‘내가 가장 예뻤을 때’로 데뷔해 ‘녹두꽃’, ‘각시탈’, ‘육룡이 나르샤’, ‘보이스’, ’귓속말’, ‘기상청 사람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최근에는 TVING ‘돼지의 왕’, JTBC ‘클리닝 업’에서 전문직으로 활약한데 이어, MBC 새 드라마 '조선변호사'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외지부(변호사)의 이야기로, 시작은 복수였으나 점차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가 되어 가는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이태검은 이방 역을 맡아 우도환, 김지연(보나), 차학연 등과 호흡을 맞춘다. 

 한편, 이태검이 특별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는 오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