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토, 데뷔 9년 만 첫 정규앨범 ‘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발매
상태바
칸토, 데뷔 9년 만 첫 정규앨범 ‘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기념 세레머니 챌린지 ‘기대감 UP’
래퍼 칸토,‘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앨범 커버 [브랜드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래퍼 칸토,‘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앨범 커버 [브랜드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래퍼 칸토가 오늘(23일) 데뷔 9년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CELEBRATION(셀레브레이션)’을 발매한다.

 칸토의 이번 신보 ‘CELEBRATION’은 지난 2013년 데뷔 이후 오랜시간 꾸준히 방송과 음악 활동을 이어 온 칸토의 흔적을 고스란히 녹여낸 앨범으로, 선공개 곡 ‘베테랑’을 포함한 완성도 높은 12곡의 트랙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타이틀곡 '세레머니'는 ‘어떤 일이 있었을지라도 이제는 다 이겨 내고 당당히 세레머니를 외치자’라는 앨범의 주요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숱한 역경과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은 칸토 특유의 긍정적인 애티튜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그루비한 인트로 트랙 ‘TRIP’, 버벌진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왜 이리’,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바닐라 스카이’, 힙합 리스너들을 만족 시켜 줄 만한 짙은 힙합 트랙 'RAP DESIGNER', 'SUN IS DOWN', 'BLUFFING', '베테랑', 'BLOOD', 그리고 칸토의 싱잉 랩이 돋보이는 'TRYNA', '임대문의'까지 칸토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강점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트랙들이 가득 담겨 있어 듣는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특히, 칸토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시즌에 맞춰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골 세레머니를 연상케 하는 ‘세레머니 챌린지’를 선보일 것으로 전해지며 기대감을 높였는데,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이어 나갈 이번 ‘세레머니 챌린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칸토의 첫 번째 정규앨범 ‘CELEBRATION’은 바로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