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정대왕 ‘나 그대를 만나’ 완벽 커버…애절+허스키 보이스에 트롯 팬들 ‘뭉클’
상태바
김희진, 정대왕 ‘나 그대를 만나’ 완벽 커버…애절+허스키 보이스에 트롯 팬들 ‘뭉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3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공주’ 김희진, 감성 발라드 ‘나 그대를 만나’ 커버 찰떡 소화…눈물샘 자극하는 보이스 ‘눈길’
가수 김희진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희진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희진이 애절한 감정선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희진은 오늘(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속사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곡 ‘나 그대를 만나’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희진은 더욱 청순해진 비주얼을 자랑해 트롯 팬들의 눈길을 매료 시킨 것은 물론, 믿고 듣는 저음 허스키 보이스로 ‘나 그대를 만나’를 완벽히 가창했다.

 김희진은 “그대를 만나 세상을 알게 됐고 사랑과 이별, 즐거움과 서러움을 배웠다”, “사랑과 함께 행복하게 늙어 가고 싶다” 등의 가사를 자신 만의 색으로 어색함 없이 소화해 영상의 집중도를 한껏 높였다. 여기에 아련한 눈망울과 생생한 표정 연기는 더욱 눈길을 사로잡으며 김희진표 트로트 발라드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영상의 마무리까지 김희진은 절절한 감정선을 표현해내 한 편의 영화 같은 커버 영상을 완성 시켰다. 이후 트롯 팬들 사이에서 열렬한 화제성을 증명, ‘트롯공주’의 존재감을 빛냈다.

 이번 김희진이 커버한 정대왕의 신곡 ‘나 그대를 만나’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멜로디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희로애락을 노랫말로 담은 곡이다. 짙어진 감성과 함께 전 연령층의 마음을 울리는 곡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중이다.

 한편, 김희진은 다양한 행사는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 출연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