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비타민’ 윤서령, 지역시장 활성화 ‘척하면 척이지’…‘6시 내고향’서 충남 청양 출격
상태바
‘트롯비타민’ 윤서령, 지역시장 활성화 ‘척하면 척이지’…‘6시 내고향’서 충남 청양 출격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시 내고향’ 윤서령, 긍정 가득 새싹 리포터로 활약…“고향사랑 기부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가수 윤서령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윤서령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윤서령이 새싹 리포터로 활약했다.

 윤서령은 지난 24일 오후 6시 방송된 KBS 1TV ‘6시 내고향’에 출연, ‘트롯비타민’의 에너지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지난주 고향에 기부하면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고 배웠는데요, 이번 주에는 제가 청양 오일장에 다녀 왔습니다”라며 충남 청양으로 출격한 윤서령은 시작부터 활기찬 에너지로 눈길을 끌었다.

 밤, 토마토, 구기자 등 다양한 농수산물로 가득한 청양 오일장에서 윤서령은 상인들과 따뜻한 토크를 나누는가 하면, 구기자 시식권을 위해 노래 한 소절을 선사하는 등 상큼한 매력 또한 뽐냈다.

 이어 윤서령은 “지역 인구가 점점 감소하며 지역 소멸 위기에 처했다. 그래서 나온 방안이 고향사랑 기부제다”라며 설명을 덧붙였고, 고향 답례품 준비로 분주한 곳을 직접 찾아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오는 12월 1일 보조로 변신한 윤서령은 청국장 만들기에 힘을 보태는가 하면, 끝까지 해맑은 미소를 유지하며 전국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윤서령은 자신의 노래인 ‘척하면 척이지’를 활용한 고향사랑 기부제 안내송을 부르며 지역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 외에도 윤서령은 “고향사랑 기부제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 예정이다”라며, “지자체마다 다양한 특산품을 활용한 답례품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독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6시 내고향’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 준 윤서령은 현재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할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