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우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아 갈 것”…뭉클+행복한 감사 인사
상태바
손우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아 갈 것”…뭉클+행복한 감사 인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1.29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우현, 첫 단독 팬미팅 ‘우현이 만난,’ 성료…‘감동 MAX’
손우현, ‘팬송 → 하이터치’ 역대급 팬 사랑으로 꽉 채운 팬미팅 ‘우현이 만난,’
손우현, ‘토크·자작곡·퍼포먼스’로 뜨겁게 달군 팬미팅 현장 공개…‘반전미 폭발’
손우현, 팬들과 함께한 생일 맞이 팬미팅 ‘우현이 만난,’ 성황리 마무리…전석 매진 ‘인기 입증’
배우 손우현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손우현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손우현이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손우현이 지난 26일 오후 2시, 7시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우현이 만난,’을 개최하고 팬들과 행복한 피크닉을 즐겼다. 이번 팬미팅에서 직접 진행을 도맡은 그는 팬들과 더 가까이,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을 아낌 없이 담아내 의미를 더했다.

 이 날, 손우현은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2’의 OST이자 자작곡 ‘밤을 기다리는 이유’를 부르며 첫 등장,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무대를 마친 그는 “매년 여러분께서 큰 사랑, 큰 축하를 보내 주시잖아요. 이번 연도는 여러분과 어떻게 생일을 보내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어요”라며 팬미팅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실제로 손우현은 팬미팅 기획 단계부터 여러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팬미팅 준비에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또한, 손우현은 다양한 코너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는 사전에 받은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무술 동작, 자신 만의 ‘손우현피스’, tvN ‘출장 십오야2’에서 보여 준 춤 실력 등을 대방출 했다. 

 더불어 손우현은 트로트 자작곡 ‘떴다 떴어’와 함께 객석에서 등장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그는 몬스타엑스의 ‘슛 아웃(Shoot Out)’ 커버 댄스와 과거 소속 그룹인 삼총사의 ‘먹어 먹어’ 무대를 선보여 거듭된 반전미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손우현의 생일맞이 팬미팅인 만큼 그는 팬들과 잊지 못할 생일파티를 가졌다. 무대에 케이크가 등장하자 팬들이 슬로건을 든 채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그를 감동케 한 것. 손우현은 팬들의 사랑에 함박웃음을 지었고,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소중한 순간을 남겼다.

 이번 팬미팅에서 무엇보다 돋보인 건 손우현의 ‘팬 사랑’이었다. 그는 “인간 손우현으로서, 배우 손우현으로서 여러분들께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 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손우현은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팬송 ‘우연히 만난,’을 공개했고, 밝은 피아노 선율에 그의 진심이 가득 담긴 가사는 듣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손우현은 하이터치 이벤트에서도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고마움을 표해 훈훈함을 배가 시켰다.

 한편, 손우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