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보이그룹 CIX와 함께하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
상태바
[진실영상] 보이그룹 CIX와 함께하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12.2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CIX와 함께하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CIX와 함께하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홍보대사 위촉식 및 개막식이 1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1층 로비에서 열렸다.

 이 날, 홍보대사 보이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포토 포즈 취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강남구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위원회 16개사는 19일부터 7일 간 코엑스와 무역센터 일대에서 개최된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에서 계묘년(癸卯年) 새해 소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아트전시를 선보였다.

 먼저 다가오는 토끼의 해를 맞아 최근 MZ세대들에게 주목 받는 미국 에스더김 작가의 ‘에스더버니’ 캐릭터가 6m 대형 조형물로 코엑스 광장에 세워져 시민들을 만s났다. 또한, 22일부터 4일 간 코엑스 K-POP 스퀘어 전광판에 ‘에스더버니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미디어쇼가 펼쳐져 시민들에게 따뜻한 힐링의 메시지를 전했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5인조 보이그룹 ‘CIX’는 19일 오후 개막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코엑스 실내 로비에서 국내외 50여 명 작가가 토끼 주제의 원화 작품과 디지털 작품을 선보이는 ‘애뮬릿 묘령전’ NFT 아트 갤러리, 500여 개 토끼 브릭 아트를 만났고, 브릭아트 전 외,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위시 가든 등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다채로운 볼거리가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유통센터 소담마켓과 무역협회 스타업 브랜치, 프로젝트 스테이 플랫폼이 함께 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코엑스 실내 로비에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및 신진 작가 130여 명의 굿즈를 대거 선보였다.

 한편, 이동기 코엑스 대표는 “계묘년 토끼 관련 다양한 작품 전시와 함께 크리스마스 마켓과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맞이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