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정문홍 회장, 원주시 홍보대사 위촉…홍보대사 활동 여비는 전액 기부
상태바
로드FC 정문홍 회장, 원주시 홍보대사 위촉…홍보대사 활동 여비는 전액 기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06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FC 정문홍 회장, 원주시 홍보대사 위촉…홍보대사 활동 여비는 전액 기부
정문홍 회장, 원강수 원주시장 [로드F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문홍 회장, 원강수 원주시장 [로드F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로드FC 정문홍 회장(49)이 원주시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정문홍 회장은 지난 5일 원주시청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 원주시의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정문홍 회장, 원강수 원주시장(53)이 참석했다.

 위촉식에서 원강수 시장은 위촉패와 함께 꽃다발을 전달하며 정문홍 회장을 공식적으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문홍 회장은 원주시 홍보대사에게 지급 되는 활동 여비 전액을 기부한다는 뜻을 밝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정문홍 회장은 “원강수 시장님께서 격투기를 하는 사람이 홍보대사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무한한 감사를 드리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TV에서 격투 스포츠를 많이 다뤄 주고 계시고, 소비자가 있어 시청률이 높은데 그런 것을 높이 평가해 주시는 원강수 시장님께 감사드린다. 그에 걸맞게 열심히 해서 원주를 우리나라에서 많이 알리고, 해외에서 대회를 개최 할 때도 원주를 많이 알리도록 하겠다”며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말했다.

 원강수 시장은 “홍보대사 제안을 정문홍 회장님께서 기꺼이 수락해 주셨다. 저희 원주시는 정문홍 회장님의 그동안의 치열한 열정을 원주시 발전과 홍보를 위해 빌리고자 한다. 그동안 보여 준 정문홍 회장님께서 정열적인 활동은 원주시, 전국적으로 박수 받아 마땅한 성과다.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 주는 홍보 채널의 역할을 하며, ‘새로운 변화, 큰 행복, 더 큰 원주’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홍보대사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감사드리고 정문홍 회장님과 원주시민들이 손을 꼭 잡고 앞으로 전진하면서 멋진 2023년을 만들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문홍 회장은 원주 출신으로 평소 남다른 원주 사랑을 보여 왔다. 2010년 로드FC를 창립한 뒤 매년 원주에서 로드FC 대회를 개최해 오며 원주시 문화,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