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이앤엠, “가압류 관련 서류 받지 못했다…받는다면 즉시 공탁을 통해 가압류 해제 할 것” [전문]
상태바
초록뱀이앤엠, “가압류 관련 서류 받지 못했다…받는다면 즉시 공탁을 통해 가압류 해제 할 것” [전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10 0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뱀이앤엠, “허위 및 악의적인 보도자료에 대해 앞으로 좌시하지 않을 것” [전문]
가수 김희재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희재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초록뱀이앤엠이 소속사 연예인 출연료 가압류 보도에 입장을 밝혔다.

 초록뱀이앤엠 측은 지난 9일 "모코ENT 측에서 중화권 매니지먼트와 관련해 가압류 통지서를 보냈다"며, "현재 당사는 관련 서류를 받지 못했다. 가압류 통지서를 받는다면 즉시 공탁을 통해 가압류 해제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압류는 엄밀한 증명이 아니며, 공탁금을 수령하는 조건으로 법원에서 언제든지 발령 할 수 있는 것으로, 가압류가 발령됐다는 것이 어떤 판결의 결과나 사실관계 확정을 의미하진 않는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공연 무효 소송 이후, 수차례 허위 보도자료에 대해 어떠한 언급을 하지 않았다"면서, "현재 재판 진행 중인 사안을 가지고 허위 및 악의적인 보도자료에 대해 앞으로 좌시하지 않고 강경하게 대응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코ENT가 가수 김희재와 소속사 초록뱀이앤엠(구 스카이이앤엠)을 상대로 소송을 진행 중인 가운데 법무법인 바른은 이 날, 모코ENT가 김희재와 초록뱀이앤엠을 상대로 낸 출연료 가압류 신청에 대해 법원이 신속한 가압류 결정을 내려줬다고 밝혔다.

초록뱀이앤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초록뱀이앤엠입니다. 

 모코ENT 측에서 중화권 매니지먼트와 관련해 가압류 통지서를 보냈다고 합니다.  

 현재 당사는 관련 서류를 받지 못했습니다.  가압류 통지서를 받는다면 즉시 공탁을 통해 가압류 해제를 할 것 입니다.

 가압류는 엄밀한 증명이 아니며, 공탁금을 수령하는 조건으로 법원에서 언제든지 발령 할 수 있는 것으로, 가압류가 발령 되었다는 것이 어떤 판결의 결과나 사실관계 확정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당사는 공탁을 통해 해당 사안을 해결 할 것입니다. 

 그간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공연 무효 소송 이후, 수차례 허위 보도자료에 대해 어떠한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재판 진행 중인 사안을 가지고 허위 및 악의적인 보도자료에 대해 앞으로 좌시하지 않고 강경하게 대응 할 것입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