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히는 명절, 손 안대고 웹툰을 즐기자”…원스토어, 원스토리 ‘시선 스크롤’ 도입 기념 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막히는 명절, 손 안대고 웹툰을 즐기자”…원스토어, 원스토리 ‘시선 스크롤’ 도입 기념 설 이벤트 진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시선에 따라 페이지 스크롤 이동…핸즈 프리 경험 제공
시선 스크롤 기능 도입 기념해 설 연휴 동안 댓글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원스토리 ‘시선 스크롤’ 도입 기념 설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스토어, 원스토리 ‘시선 스크롤’ 도입 기념 설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게임, 앱, 스토리 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콘텐츠 소비가 대폭 증가하는 설 연휴를 맞아 스토리 콘텐츠 서비스 원스토리에 눈동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편안하게 웹툰을 감상 할 수 있는 ‘시선 스크롤’ 기능을 도입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리의 시선 스크롤 기능은 안드로이드와 iOS 원스토리 앱에 모두 적용됐다. 원스토리 앱 내 웹툰 뷰어에서 시선 스크롤 기능을 선택하면 즉시 이용 할 수 있으며, 감상 속도에 맞춰 스크롤 속도를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다.

 이 기능에는 국내 유일의 시선 추적 솔루션 제공 기업 비주얼캠프의 기술이 적용됐다.

 원스토어는 원스토리의 시선 스크롤 기능 도입을 기념해 설 연휴 다음 날인 오는 25일까지 ‘이제 엄지는 자유예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선 스크롤 기능을 이용해 웹툰을 감상한 뒤 원스토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품에 ‘#시선스크롤’ 태그를 포함한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는 원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1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원스토리는 작품명으로 신년 운세를 점쳐보는 ‘신년 운세 뽑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판타지, 로맨스, 만화 등 작품을 통해 새해 운세를 확인하고 작품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이동이 많은 명절 연휴 동안 많은 이들이 즐겁게 참여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