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 오늘(25일) 공개…“설맞이 박민수, 황영웅의 고장난 벽시계 포함 총 8곡 수록”
상태바
‘불타는 트롯맨’,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 오늘(25일) 공개…“설맞이 박민수, 황영웅의 고장난 벽시계 포함 총 8곡 수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설 특별무대 고장난 벽시계, 당신의 이름 포함 총 8곡”
‘불타는 트롯맨’의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불타는 트롯맨’의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불타는 트롯맨의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이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4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치열한 1 : 1 라이벌전이 이어졌으며, 본선 3차 '불타는 디너쇼'가 열리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방송 말미 진행된 본선 3차 '불타는 디너쇼'에서는 1 : 1 라이벌전 TOP5에 오른 1위 박민수와 3위 황영웅이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를 선곡, 설을 맞이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불타는 디너쇼의 포문을 열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 날, 또 한 번 아버지의 곡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성우의 '청춘아리랑'을 선곡해 무대에 오른 이승환은 트롯 DNA의 저력을 보여 주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호응을 이끌었다. 그러나 MZ세대 트로트 모범생으로 불리는 공훈이 현철의 '당신의 이름'을 선곡해 정통 트로트의 진가를 과시, 연예인 대표단의 몰표를 받아 이승환을 넘어 본선 3차에 진출했다. 

 또한, 불타는 트롯맨 공식 조각상으로 활약하고 있는 두 참가자, 트로트계의 '원조 다비드상' 6년차 현역 가수 최현상과 전 프로축구 골키퍼 출신의 트롯 신생아 '신다비드상' 전종혁의 대결이 펼쳐졌다. 최현상은 방실이의 '서울탱고'를 다채롭게 표현하며 감미로운 트롯 발라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곡한 전종혁을 꺾고 본선 3차에 올랐다.

 이 외에도 김정민의 '자갈치 아지매', 박현호의 '오빠 아직 살아 있다', 홍성원의 '열두줄'까지 총 8곡의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타오르는 열기로 경연에 불을 지핀 '불타는 트롯맨' 1 : 1 라이벌전 PART 2 음원은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