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유연석, ‘설렘·혼란·애틋’ 빠져들게 만드는 섬세한 눈빛 연기 고스란히 담았다
상태바
‘사랑의 이해’ 유연석, ‘설렘·혼란·애틋’ 빠져들게 만드는 섬세한 눈빛 연기 고스란히 담았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이해’ 유연석, 깊이 더하는 ‘눈빛 열연’에 시청자 호평
‘사랑의 이해’ 유연석, ‘멜로 최적화 눈빛’으로 안방극장 과몰입 부른다
배우 유연석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유연석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유연석이 눈빛 열연으로 감정에 깊이를 더했다.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제작 SLL)에서 유연석이 ‘하상수’ 역으로 활약 중이다. 그는 캐릭터의 설렘, 좌절, 후회 등의 감정을 눈빛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상수의 감정 변화는 유연석의 눈빛으로 단 번에 느껴진다. 좋아하는 사람의 행동 하나 하나를 쫓아가는 시선과 문자를 주고 받을 때 휴대폰을 보던 설렘은 공기의 분위기까지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유연석은 상수가 가벼움이 아닌 신중함으로 망설였던 순간, 마음이 거절 당한 후 혼란스럽고 복잡한 마음을 눈물이 맺힌 채 흔들리는 눈빛에 오롯이 담아냈다. 이런 그의 눈빛은 인물의 감정선을 그대로 따라가 상황에 이입하게 했고, 이해하게 했다.

 이렇듯 유연석은 ‘사랑의 이해’ 속에서 그야말로 멜로에 최적화된 눈빛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0회 엔딩에서 상수의 애틋하고 벅찬 눈빛은 그 시선의 끝에 있던 수영을 더욱 반짝이게 만들어 줬다. 

 또한, “더 이상은 안 되겠어요”라고 말하던 상수의 눈빛에는 그동안 참아 왔던 수영을 향한 사랑과 앞으로는 숨기지 않겠다는 다짐이 모두 들어가 있었다. 이는 두 사람이 감정을 터트리던 순간 전율을 배가 시켰다.

 이처럼 눈빛 만으로도 극을 섬세하게 풀어가는 유연석의 연기에 많은 호평이 이어 지고 있다. 그의 풍부한 표현력은 감정에 힘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 오래 남게 되는 것. 이에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의 남은 이야기 속에서 보여 줄 연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11회는 오늘(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배우 유연석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유연석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