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표 ‘멍청이’ 비주얼 미리보기…오늘(26일) 예판 시작 → 2월 8일 음원 발매
상태바
임창정표 ‘멍청이’ 비주얼 미리보기…오늘(26일) 예판 시작 → 2월 8일 음원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8일 컴백’ 임창정, 오늘(26일) ‘멍청이’ 예판 시작…구성부터 ‘갓창정’
임창정의 ‘멍청이’, 오늘(26일) 오후 3시 예판 오픈…소장욕구 자극 고퀄리티
임창정, 미니 3집 피지컬 음반 출시…오늘(26일) 오후 3시부터 ‘멍청이’ 예판 시작
가수 임창정 [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임창정 [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임창정이 고퀄리티 음반으로 돌아온다.

 오늘(26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의 예약판매가 오늘(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미니 3집 ‘멍청이’ 피지컬 앨범은 한 가지 버전으로, CD를 비롯해 포토북, 포스터,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구성품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USB를 비롯해 NFT 포토카드로 특별함을 더했다. 팬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NFT 포토카드를 수집 및 교환 할 수 있으며, 이는 앨범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임창정은 초판 한정으로 패스포트 포토북과 마그넷 렌티큘러를 준비, 고퀄리티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 할 전망이다.

 ‘멍청이’는 임창정이 지난 2021년 11월 발매한 ‘별거 없던 그 하루로’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본업인 가수로 복귀하는 임창정의 명품 보컬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앞서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임창정은 오는 27일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 할 예정이며, 이후 콘셉트 포토, 리릭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 피지컬 앨범은 오늘(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임창정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음원을 발매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