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알렉스 활동 잠정 중단…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
상태바
드리핀, 알렉스 활동 잠정 중단…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그룹 드리핀(DRIPPIN)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드리핀(DRIPPIN)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드리핀(DRIPPIN)이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간다.

 드리핀(DRIPPIN)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 날, 공식입장을 통해 "드리핀의 멤버인 알렉스 군이 최근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여 당사는 본인 및 부모님과 많은 논의를 진행했고,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 회복에 전념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협의해 알렉스 군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드리핀(DRIPPIN)은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양해 부탁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DRIPPIN)에게 많은 관심과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드리핀의 멤버인 알렉스 군이 최근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여 당사는 본인 및 부모님과 많은 논의를 진행했고,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 회복에 전념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협의해 알렉스 군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됐습니다.

 이에 드리핀(DRIPPIN)은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2023년 새해에도 더욱 더 열심히 활동하는 드리핀(DRIPPIN)의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