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변의 아이콘’ 배우 김보라, 눈컴퍼니 전속계약… 김슬기·임세미·조한철과 한솥밥
상태바
‘정변의 아이콘’ 배우 김보라, 눈컴퍼니 전속계약… 김슬기·임세미·조한철과 한솥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기작 ‘옥수역 귀신’·‘백설공주에게 죽음을’·‘핀란드 파파’ 주목
눈컴퍼니, “다양한 영역에서 즐겁고 행복한 활동 이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
폭넓은 스펙트럼과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의 관심, 눈컴퍼니와 시작할 2023년 기대
김보라, “눈컴퍼니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기뻐…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기를 기대”
배우 김보라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보라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보라가 눈컴퍼니(대표 성현수)에 새 둥지를 틀었다.

 김보라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배우 김보라와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매력적인 보이스와 눈빛, 표정을 가진 배우로 그가 다양한 영역에서 즐겁고 행복한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보라는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 꾸준한 작품 행보로 완성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영화 ‘미생 프리퀄’, ‘몬스터’, ‘시간이탈자’, ‘괴기맨숀’,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 ‘SKY캐슬’, ‘그녀의 사생활’, ‘터치’, ‘러브씬넘버#’ 등 장르 불문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것은 물론, 맡은 캐릭터마다 주저하지 않는 다양한 이미지 변신에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드라마 ‘SKY캐슬’에서는 지옥 같은 가난과 멸시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일찌감치 체득한 영악하고 영특한 ‘김혜나’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흠잡을 곳 없는 연기력에 시청자들의 감탄이 쏟아진 바.

 최근 배우 김보라는 개봉을 앞둔 영화 ‘옥수역 귀신’부터 차기작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핀란드 파파’ 활동 소식까지 전한 가운데, 눈컴퍼니와의 시작을 알렸다. 그녀는 “2023년 눈컴퍼니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고 설렌다. 눈컴퍼니와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기를 기대한다”라며 합류 소감을 밝히기도.

 오랜 연기 생활을 통해 다져진 깊이 있는 연기력과 높은 대중성으로 배우로서 탄탄히 자리 잡은 ‘정변의 아이콘’ 배우 김보라. 새 보금자리 눈컴퍼니와 함께 얼마나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한 행보를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보라가 새롭게 몸 담은 눈컴퍼니는 김보라를 비롯해 강길우, 권다함,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우지현, 유의태,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