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샤넬, PARFUMEUR MASTERCLASS EVENT 포토세션
상태바
[진실영상] 샤넬, PARFUMEUR MASTERCLASS EVENT 포토세션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PARFUMEUR MASTERCLASS EVENT 포토세션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샤넬, PARFUMEUR MASTERCLASS EVENT 포토세션이 26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북촌로 46-3 북촌 휘겸재에서 열렸다.

 이 날, (여자)아이들 미연, 이재욱, 아이브 가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문빈, 박서준이 참석했다.

 '샤넬(CHANEL)'이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이 담긴 곳으로 샤넬 향수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제험 할 수 있는 PARFUMEUR MASTECLASS EVENT 오픈을 기념했으며,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에게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 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리인, 남자 향수 시장을 리드하는 블루 드 샤넬,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레 젝스클루시브의 모든 향수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 특별한 공간에는 30분 간 진행 되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과 60분 간 샤넬 향수 퍼퓨머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샤넬 향수를 알아 갈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