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코요태,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발탁…청소년 마스코트가 된 ‘국민그룹’
상태바
‘25주년’ 코요태,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발탁…청소년 마스코트가 된 ‘국민그룹’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31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선정…갓세븐‧아스트로‧더보이즈 등 이어 ‘발탁 화제’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혼성그룹 코요태가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오늘(31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코요태는 2023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에 오는 2월 2일 위촉식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 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이며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 되어 있다.

 작년 제이지스타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코요태는 ‘GO’를 시작으로 ‘영웅’과 ‘반쪽’까지 아이돌 못지 않은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면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까지 성황리에 마쳐 다시 맞이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서의 위촉은 코요태가 이러한 활동으로 청소년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는 지금까지 샤이니, 씨스타, 갓세븐, 아스트로, 더보이즈, 버가부 등 K-POP 아이돌 그룹들이 위촉됐던 만큼 코요태의 남다른 위상을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된 코요태는 청소년의 행복과 균형적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재능 기부에 참여 할 예정이다. 여기에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만큼,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국민가수’로 발돋움한 코요태에게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2023년 시작과 동시에 손편지를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코요태가 어디까지 비상 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