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유연석, 절절한 ‘수수커플’은 어디로?…‘커플 포즈+해맑은 웃음’
상태바
‘사랑의 이해’ 유연석, 절절한 ‘수수커플’은 어디로?…‘커플 포즈+해맑은 웃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31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이해’ 유연석, 카메라 안팎의 ‘반전’ 모습 포착
유연석, ‘사랑의 이해’ 분위기 메이커 담당…‘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공개
‘사랑의 이해’ 유연석이 아닌 하상수는 상상 할 수 없다…매 회 안방극장 ‘압도’
배우 유연석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유연석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사랑의 이해’ 유연석의 카메라 안과 밖 다른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31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제작 SLL)에서 ‘하상수’ 역으로 열연 중인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채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그의 따스한 미소에서 극 중 안수영(문가영 분)을 향한 진심이 느껴지는 반면, 바닷가에 앉아 있는 그의 시선에는 불안함과 걱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저릿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문가영과 절절한 ‘수수커플’에서 벗어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똑같이 맞춘 포즈와 함께 해맑게 웃고 있는 그의 표정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실제로 유연석은 현장에 폴라로이드나 필름 카메라 등을 가져와 쉬는 시간에 소품과 동료 배우, 스태프들을 촬영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회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망설임 끝에 깊어진 마음을 터트린 후 한 없이 위태로운 인물의 감정을 촘촘하게 쌓아 올려 극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이에 ‘유연석이 아닌 상수는 상상 할 수 없을 정도’라는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이어 갈 연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13회는 오는 2월 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