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샛별’ 임은하수, ‘이별 이야기’ 열 번째 아티스트로 출격…오늘(31일)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 공개
상태바
‘발라드 샛별’ 임은하수, ‘이별 이야기’ 열 번째 아티스트로 출격…오늘(31일)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1.31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은하수,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 오늘(31일) 발매…웰메이드 이별송
임은하수, 오늘(31일) 신곡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 발매…MOT 음악 프로젝트 참여
가수 임은하수 [MO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임은하수 [MO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임은하수가 MOT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열 번째 아티스트로 대중을 찾는다.

​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OT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열 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한 임은하수의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가 발매된다.

​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는 떠나 간 연인을 그리워하며 사랑했던 시간 속에 홀로 남아 여전히 연인을 떠올리고 기다리며, 이별에도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음을 전하는 이별 발라드다.

​ 그리움이 묻어나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우린 헤어졌지만 난 여전히 네 하루에 살아’, ‘난 여전히 널 그리며 살아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 등 가사에 임은하수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음색이 어우러져 한층 더 먹먹해진 감정을 고스란히 느끼게 만든다.

​ 특히, 이번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는 김호중, 워너원, 에일리, 코요태, 소유·정기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 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새로운 이별송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를 통해 발라드 샛별로 자리 잡을 임은하수는 지난 2020년 첫 싱글 앨범 ‘백설공주’로 데뷔, KBS 1TV ‘아침마당’과 각종 지역 행사 및 라디오 방송을 통해 가수로서의 경험과 실력을 꾸준히 쌓았다. 임은하수는 앞으로 발라드를 비롯해 트로트 등 다양한 음악을 보여 줄 예정이다.

​ 한편, MOT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이야기’는 누구나 겪는 이별의 감정을 다양한 이야기와 곡들로 풀어내고 있으며, 임은하수의 ‘이별도 내겐 사랑인가 봐’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