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소속사 초록뱀이앤앰, “모코이엔티 행동에 깊은 유감…법정서 진실 밝혀질 것” [공식]
상태바
김희재 소속사 초록뱀이앤앰, “모코이엔티 행동에 깊은 유감…법정서 진실 밝혀질 것” [공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08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희재 소속사 초록뱀이앤앰 공식입장
가수 김희재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희재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희재 소속사 초록뱀이앤앰이 공개 사과했다.

 초록뱀이앤엠은 지난 7일 공식입장을 통해 "먼저 양사 간의 분쟁으로 피로감을 느끼시고 계실 김희재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과 언론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그동안 초록뱀이앤엠은 이번 분쟁이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있는 만큼, 언론에 최대한 입장 표현을 자제해 왔다"며, "그러나 계약 조건을 이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언론을 이용해 마치 초록뱀이앤엠의 책임으로 공연이 개최 되지 않았다는 등의 허위사실을 퍼트리는 모코이엔티의 행동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재판 진행 중인 사안을 가지고 허위·악의적인 보도자료를 내며 당사와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모코이엔티 측의 행동을 좌시하지 않고, 강경하게 대응하겠다. 모든 진실은 법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가수 김희재 소속사 초록뱀이앤앰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김희재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입니다.

 먼저 양사 간의 분쟁으로 피로감을 느끼시고 계실 김희재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과 언론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초록뱀이앤엠은 이번 분쟁이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있는 만큼, 언론에 최대한 입장 표현을 자제해 왔습니다. 그러나 계약 조건을 이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언론을 이용해 마치 초록뱀이앤엠의 책임으로 공연이 개최 되지 않았다는 등의 허위사실을 퍼트리는 모코이엔티의 행동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재판 진행 중인 사안을 가지고 허위·악의적인 보도자료를 내며 당사와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모코이엔티 측의 행동을 좌시하지 않고 강경하게 대응하겠습니다. 모든 진실은 법정에서 밝혀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