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공연 소개하는 신재훈 연출
상태바
[진실포토] 공연 소개하는 신재훈 연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2월 하반기 7작품 라운드 인터뷰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2월 하반기 7작품 라운드 인터뷰 기자간담회가 8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동숭길 3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가의 집에서 열렸다.

 이 날, 연극 '견고딕 : 걸' 신재훈 연출이 관련 공연을 소개 하고 있다.

 한국문화예솔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주최 및 주관의 우수 신작 발굴을 위한 지원사업 ‘2022.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에 선정된 작품들이 2월 하반기 무대를 풍부하게 채울 예정이다. 무용 ‘클라라 슈만’, 오페라 ‘양철지붕’, 연극 ‘미궁의 설계자’, 연극 ‘견고딕 : 걸’, 무용 ‘WHITE’, 음악극 ‘음악극 붕 새의 꿈’이 그 주인공이다. 이번에 소개 할 일 곱 작품은 높은 완성도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색다른 메시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15년을 맞이한 ‘공연예술창작산실’은 기획부터 제작까지 공연예술 전 장르에 걸쳐 단계별(기획 - 쇼케이스(무대화) - 본 공연) 연간 지원을 통해 우수 창작 작품을 발굴하는 예술위원회의 대표 지원사업이다. 지난 2022년 5월, 6월 장르(연극, 창작뮤지컬, 무용, 음악, 창작오페라, 전통예술)에서 총 28개 작품을 선정했고, 선정작들은 오는 2023년 1월부터 4월까지 아르코예술극장과 대학로예술극장 등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