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PS4와 안드로이드 국내 공식 론칭
상태바
“포트나이트” PS4와 안드로이드 국내 공식 론칭
  • MEDIA C
  • 승인 2018.08.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나이트 미디어 쇼케이스가 8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인터콘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 국화룸에서 열려

(서울=MEDIA C (CIBS)) 이윤영기자 = 포트나이트 미디어 쇼케이스가 8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인터콘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 국화룸에서 열렸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전세계 사용자 수 1억 2천 5백만을 기록하며 게임을 넘어 새로운 놀이 문화로 확장하고 있는 <포트나이트>가 한국 유저들이 가장 사랑하는 게이밍 플랫폼인 PS4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PC방에서 지금 플레이할 수 있다고 이 날 발표했다.

국내 유족들도 한국 플레이스테이션 스코어에서 <포트나이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게 됐으며, 정식 론칭과 함께 특별한 혜택도 담긴 프로모션과 진행 계획이다.

또한,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에는 구글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 받는 형태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오픈 플랫폼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 유통망과 비즈니스 모델이 존재 할 때 생태계가 전부 혜택을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게이머와 직접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유저가 직접 앱을 다운로드 하는 방식으로 배포와 안드로이드 버전은 PC와 동일한 콘텐츠를 즐 길 수 있다고 에픽게임즈코리아가 전했다.

cibsdesk@icib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