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앱갤러리에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 공식 지원
상태바
한국화웨이, 앱갤러리에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 공식 지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2.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앱 플랫폼 ‘화웨이 앱갤러리’, 에픽세븐의 글로벌 시장 확대 위한 전초기지로 역할
한국화웨이, 앱갤러리에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 공식 지원 [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화웨이, 앱갤러리에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 공식 지원 [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한국화웨이가 국내 대표 게임사인 스마일 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이번 협업을 통해 지난 22일 화웨이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화웨이 앱 갤러리(AppGallery)’에 에픽세븐이 정식 출시됐으며, 전 세계 유저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즐길 수 있게 됐다(대한민국, 중국, 베트남 제외).

한국화웨이, 앱갤러리에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 공식 지원

 전 세계 170여개 국에서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프리미엄 앱 및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 중인 화웨이 앱갤러리는 7.3억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를 보유한 글로벌 대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스마트 게이트는 화웨이 앱갤러리가 전 세계적으로 보유한 탄탄한 이용자층을 기반으로 시장 확대에 나서며, 특히 유럽 내 신규 유저 유입에 집중하고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이어 갈 예정이다.

 스마트 게이트가 운영하는 에픽세븐은 2018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전 세계적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1,500만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정재훈 스마일 게이트 이사는 “화웨이와의 협업은 에픽세븐의 이용자 층을 넓히고 서비스 기반을 다지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픽세븐이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모바일 게임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레이몬드 리우(Raymond Liu) 한국화웨이 디바이스 에코시스템 사업부문 부서장은 “전 세계 수억 명의 화웨이 디바이스 사용자가 에픽세븐을 즐길 수 있도록 화웨이는 에픽세븐의 효율적인 배포와 운영을 적극 지원 할 것”이라며, “한국화웨이는 스마일 게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계와 규모의 대한민국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비즈니스를 발전 시키도록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웨이 앱갤러리는 화웨이 모바일 디바이스 이용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더욱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앱을 검색, 다운로드, 관리 및 공유하도록 돕는다. 화웨이가 자체 개발한 홍멍OS(Harmony OS)는 물론,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엔터테인먼트, 쇼핑, 음식, 여행, 숙박 등 총 18개의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글로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