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김동은, “사랑스런 그녀”
상태바
[진실포토] 김동은, “사랑스런 그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큐 5월호 여성 표지 모델 : 김동은 화보 촬영 포토세션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맥스큐 5월호 여성 표지 모델 : 김동은 화보 촬영 포토세션이 7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113-2 지하 1층 밸런스버튼 한남점에서 열렸다.

 이 날,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파이널 MVP 김동은이 비키니를 입고 하트 포토 포즈 취하고 있다.

 KBS 2TV 인기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동은봇’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받은 김동은이 헬스 남성 잡지 맥스큐 5월호 단독 표지 모델로 낙점됐다.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여자 파이널 MVP를 차지한 김동은은 이 날, 카멜레온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명품 골프백 ‘허스키’, 국내 최고의 두피 문신 브랜드 ‘디블랙 프로젝트‘,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골프웨어 ‘츄쿠츄’, 트랜디한 스타일링 브랜드 ‘보스턴테일러’와 함께한 맥스큐 5월호 화보 촬영에서 김동은은 ‘올 마이티 힐러’ 라는 콘셉트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러로 분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내 관심을 모았다.

 동은봇 컴퍼니 대표로서 신사동에서 포레 비스포크 웰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김동은은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진캐주얼 모델 여자 MVP에 이어 파이널 여자 MVP를 수상하며 맥스큐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김동은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보여 준 캐릭터와는 달리 필라테스와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다진 완벽한 몸매와 무결점 라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머슬퀸’의 탄생을 알렸다.

 김동은은 “작년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2관왕을 차지해 뜻깊은 한해를 보냈다”면서, "국내 최고의 헬스, 피트니스 남성 잡지인 맥스큐 단독 표지 모델로 선정돼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5월 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2023년 첫 대회를 개최하며 3월 1일 2차 참가신청을 시작했다. 참가신청은 맥스큐 또는 머슬마니아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머슬마니아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