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품부터 식품∙뷰티까지, 카카오톡에서 봄 맞이 쇼핑템 만나 보세요”…카카오,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여행 상품부터 식품∙뷰티까지, 카카오톡에서 봄 맞이 쇼핑템 만나 보세요”…카카오,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19일까지 ‘카쇼라 블루밍 위크’…라이브 방송 상품 할인 및 경품 증정
카카오톡 쇼핑하기, 18일까지 ‘쇼핑키워드 프로모션’…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 할인
카카오 로고 [카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카카오 로고 [카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카카오(대표 홍은택)의 커머스CIC(대표 이효진,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철 여행 상품부터 이사철 전자 제품, 제철음식, 나들이를 위한 뷰티 제품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보여 주고,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쇼핑 키워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늘(13일)부터 18일까지 총 6일 간 매일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을 모아서 보여 주고, 총 414개 상품을 최대 92%까지 할인해 준다.

 오늘(13일) 오후 5시부터 가공식품, 리빙∙유아동, 가전, 신선식품, 여행∙숙박, 패션∙스포츠∙뷰티 카테고리를 차례로 오픈한다. ‘간편 먹거리’, ‘생필품 쟁이기’, ‘삶의 질 향상’, ‘산지직송∙제철먹거리’, ‘국내∙해외여행’, ‘S/S 시즌 및 봄 야외 활동’을 주제로 진행하며, 오뚜기, 크리넥스, 삼성전자, 우체국쇼핑몰, 웹투어, 나이키 등의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쇼핑 키워드 프로모션에선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전제품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최대 3만 원)를 즉시 할인해 준다. 이외 카테고리에선 2만 원 이상의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10%(최대 5천 원) 할인해 주는 쿠폰을 매일 2만 장씩 선착순 지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카쇼라 블루밍 위크’를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주요 라이브 방송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스틸라, 덴프스, 스타우브,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등의 상품 구매 시, 카카오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 갤럭시 탭 S8, 갤럭시 버즈2 프로로 구성된 ‘갤럭시 SET’를 선물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첫 구매자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 관계자는 “봄 필수템을 구매하려는 이용자를 위해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혜택까지 준비했다”라며, “싱그러운 봄을 맞아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