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쥬록스, 이탈리아 KIHG 그룹, Almond 엔터테인먼트사와 해외베스트셀러 작품 IP 비지니스 진출
상태바
우쥬록스, 이탈리아 KIHG 그룹, Almond 엔터테인먼트사와 해외베스트셀러 작품 IP 비지니스 진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쥬록스의 NFT 사업 확장 및 IP 비지니스 다각화 구축
베스트셀러 작가 필립 오즈본의 독점적 멀티미디어 NFT 콘텐츠 제공
에드워드 로스(EDWARD LOTH : NAJIMA - THE FANTASTIC CITY) 영화 제작 예정
[우쥬록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우쥬록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대표 뉴미디어 솔루션 컴퍼니 우쥬록스(UZRS) 그룹(의장 박주남)은 Korean Italian Holding Group(이탈리아 해외투자기관, 이하 KIHG)과 Almond 엔터테인먼트사와 함께 베스트셀러 작가 필립 오즈본(Philip Osbourne)의 원작인 ‘에드워드 로스’(EDWARD LOTH: NAJIMA : THE FANTASTIC CITY)의 IP 비지니스를 시작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우쥬록스는 최근 유명 작가의 디지털 예술 작품을 NFT 관련 사업으로 확장 시켰으며 국내외 특색 있는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뉴미디어를 통해 작품의 가치를 알리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하고 있다.

 원작인 ‘에드워드 로스’는 이미 50여 개국 이상에서 출판된 베스트셀러로 평범해 보이는 소년이 곧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게 되면서 시작 되는 이야기다. 주인공이 반신반인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사우디아라비아의 사막 모래 속에 숨겨진 환상적인 도시 나지마-Najima(아랍어로 ‘별’을 의미함)라는 도시를 구할 운명을 타고나 선과 악의 무리들과 대립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우쥬록스의 국선영 배우는 영화 ‘에드워드 로스’의 Princess Sissi 역할을 맡아 이야기를 끌어 갈 주요인물로 등장한다.

 이 작품은 판타지(Fantasy), 건축(Architecture), 탐험과 모험(Adventure)라는 3가지의 재미 요소가 가득한 작품으로 원작 소설 스토리를 영화로 제작해 전 세계에 공개 될 예정이다.

 그 전에 책과 영화 캐릭터 대체불가 토큰(NFT)으로 만날 수 있어서 영화뿐만 아니라 나 만의 오너쉽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작가 필립 오즈본은 국제 문학계에서 대중문화를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으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괴짜의 일기(Diary of a Nerd)의 저자이며 ‘아이들을 위한 팝의 왕’이라 불린다.

 우쥬록스와 Almond Entertainment는 이번 ‘에드워드 로스’를 시작으로 파트너십을 맺어 추후 유럽 국가의 책을 대한민국을 시작으로 전 아시아 국가에 책 유통업 및 디지털 마케팅을 기반으로 NFT 및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비지니스를 형성 할 예정이다.

 한편, 우쥬록스 그룹의 박주남 의장은 “우쥬록스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더불어 이를 연계한 NFT 개발에도 역량을 보이고 있다”라며, “해외투자기관과 훌륭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업을 할 수 있는다는 것은 항상 흥미로운 작업”이라고 밝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