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인사말하는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
상태바
[진실포토] 인사말하는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웅진씽크빅 미디어 컨퍼런스 : The Next Edutech “생성형 AI를 더하다”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웅진씽크빅 이재진 대표가 15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웨스틴 조선호텔 2층 룸에서 “2023. 웅진씽크빅 미디어 컨퍼런스 : The Next Edutech “생성형 AI를 더하다”를 열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 날, 자사 대표 AI 학습 플랫폼 ‘웅진 스마트올’의 대화형 시스템(챗봇)에 신기술 생성형 AI를 적용한다. 기존 기술적 한계를 넘어서 학습자 수준에 맞는 상호작용, 첨삭 지도, 책 추천, AI 스피킹 튜터 등 보다 폭넓은 개인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미 자체 데이터로 교육적 효과가 검증된 ‘스마트올 메타버스’에서는 미국에서 온 교환학생, 소설작가, 화가, 고고학자 등 생성형 AI가 접목된 다양한 NPC들을 통해 대화 만으로도 지식을 습득 할 수 있게 지원한다. 특히, ‘스마트올 메타버스’의 기술력,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웅진씽크빅 자체 AI 알고리즘에 생성형 AI의 강점을 더한 영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발표에 나성 웅진씽크빅 이재진 대표는 “전 세계 모든 나라가 주목하고 있는 교육의  화두는 ”Engagement = 몰입의 증대“라면, ”생성형 AI는 개인화된 커리큘럼으로 합습자의 몰입을 이끌어 내는 핵심적 역활을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