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사극·로코·시대물까지 다 되는 여주 등극…‘꽃미모+당당함+탄탄 연기’ 매 회 ‘눈길’
상태바
설인아, 사극·로코·시대물까지 다 되는 여주 등극…‘꽃미모+당당함+탄탄 연기’ 매 회 ‘눈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5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장마다 빛나는 ‘첫사랑 아이콘’ 명랑 그 자체
배우 설인아 [KBS 2TV '오아시스'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설인아 [KBS 2TV '오아시스'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설인아가 드라마 ‘오아시스’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매혹적인 비주얼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 주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설인아는 남해극장의 딸이자 절친인 이두학(장동윤 분)과 최철웅(추영우 분)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오정신 역을 맡아 매 회 당당한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설인아는 여고생으로 첫 등장해 천진난만하면서도 명랑한 10대 시절을 인상 깊게 표현한 데 이어 화사한 미모에 당찬 기개를 지닌 20대 시절은 섬세하면서도 솔직담백한 모습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고교 시절 브라스밴드 리더였던 절정의 꽃미모부터 부친이 남기고 간 극장을 살리기 위해 길거리에서 무릎을 꿇거나 배포 두둑한 딜을 하며 운명을 개척하려는 위풍당당함으로 시청자의 마음까지 흔들며 ‘첫사랑 아이콘’ 다운 매력을 보여 주고 있다.

 설인아는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 ‘내일도 맑음’,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철인왕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이후 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사랑스러운 진영서 역을 맡아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전 세계인으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20대 로코 여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처럼 작품마다 순수하고 따뜻한 인간적인 매력으로 한계 없는 연기 도전을 거듭 중인 설인아는 드라마 ‘오아시스’의 오정신으로 분해 사랑스러움과 유쾌함 그리고 당당함 사이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배우 설인아 [세이온미디어(주), (주)래몽래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설인아 [세이온미디어(주), (주)래몽래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