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테이너’ 손미나, 여행 다큐멘터리 ‘엘 카미노’ 3월29일 개봉
상태바
‘멀티테이너’ 손미나, 여행 다큐멘터리 ‘엘 카미노’ 3월29일 개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5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미나, 29일 개봉 다큐 영화 ‘엘카미노’로 제작+감독 참여
“산티아고 순례길이 주는 선물, 많은 분들께 힘이 되고파” 소감
‘방송인 겸 여행작가’ 손미나, 여행 다큐멘터리 ‘엘 카미노’ 감독 데뷔…3월 29일 CGV 개봉
방송인 겸 여행작가 손미나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겸 여행작가 손미나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멀티테이너’ 손미나가 이번에는 다큐멘터리 영화의 제작, 감독으로 관객과 만난다.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주남) 측은 “방송인, 유튜버, 작가, 편집인,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 온 ‘멀티테이너’ 손미나가 이번에는 전국 CGV에서 개봉하는 다큐멘터리 영화의 제작, 감독을 맡았다”라며, “오는 3월 29일 전국 개봉하는 만큼 그녀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꼭 큰 스크린 화면으로 느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손미나의 ‘엘 카미노’는 작년 봄, 스페인 산티아고로 떠나 800km를 직접 걸으며 진정한 자신을 만나는 과정, 그리고 자연과 전 세계인들이 전하는 위로를 영상으로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는 마법 같은 길로 꼽히는 ‘산티아고 순례길’. 손미나가 그 길에서 찾은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가 숨막히게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손미나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택한 것은 모두가 지치고 힘겨웠던 코로나 19 팬데믹의 끝 시점이다. 많은 이들이 산티아고 길 순례를 버킷리스트에 올려 두고 특히, 한국인들은 이 곳을 찾는 전 세계인들 중 7위를 차지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곳이기에, 순례길은 힘들고 고통스럽기만 한 고난의 행군이 아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자연과 진정한 자기 자신을 만나고, 전 세계에서 모여든 사람들과 뜨겁게 소통하는 길로 사랑 받고 있다.

 촬영 당시 손미나가 무려 800km나 되는 길을 걸으며 만난 사람들은 실로 놀라웠다는 후문. 80세 생일파티를 산티아고 성당 앞에서 하기 위해 걷는 영국 할아버지, 가슴 뛰는 일을 하고 싶어 우편배달부가 된 프랑스 금융맨, 어머니를 잃은 슬픔 앞에 바로 서기 위해 세상으로 나온 벨기에 아가씨 등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모두가 열망하는 길 위를 함께 또 따로 걷는 사람들이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는 ‘손미나’라는 깊고 따뜻한 필터를 통해 우리에게 진한 감동으로 다가 올 예정이다.

 최근 스페인의 펠리페 6세 국왕으로부터 민간인으로서는 최고의 명예인 시민공로십자훈장을 수훈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손미나는 생애 첫 극장 개봉을 앞두고 “그 길을 걷기 전과 후의 제 인생은 완전히 달라졌어요. 산티아고 길이 주는 엄청난 선물을 지치고 흔들리는 많은 분들과 나누어 힘이 되고 싶었습니다”라며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손미나의 다큐멘터리 ‘엘 까미노’는 오늘(15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손미나의 다큐멘터리 ‘엘 까미노’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손미나의 다큐멘터리 ‘엘 까미노’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