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킬링보이스’로 입증한 국보급 음색…신곡 ‘빨주노초파란 너’ 라이브 공개
상태바
나비, ‘킬링보이스’로 입증한 국보급 음색…신곡 ‘빨주노초파란 너’ 라이브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5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킬링보이스’ 나비, 고막 자극하는 명품 보이스…‘음색여신’ 위엄 과시
나비, 딩고 ‘킬링보이스’서 히트곡 메들리…‘I Love You’ → ‘집에 안 갈래’ 열창
가수 나비(Navi)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나비(Navi)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나비(Navi)가 '킬링보이스'로 '음색여신'의 진면모를 발휘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비의 '킬링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비는 "'킬링보이스'에서 저를 초대해 주셔서 너무 너무 기쁜 마음이다. 제 노래들 쭉 불러 드릴테니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반가운 첫인사를 건넸다.

 나비는 지난 2008년에 발매한 자신의 데뷔곡이자 오랜 시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히트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로 킬링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마음이 다쳐서(Feat. Crown J)', '한강 앞에서', '길에서', '다이어리', '잘 된 일이야', '빈집', '눈물도 아까워(Feat. 현아 Of 4Minute)', '봄별꽃', '선물(2022)' 등 자신의 짙은 음악색이 묻어나는 명곡들을 비롯해 작년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4FIRE)로 발매한 '보고 싶었어'까지 연달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나비는 지난 10일 발매한 신곡 '빨주노초파란 너'를 열창하며 특유의 세련된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을 아낌 없이 보여줬다.

 나비의 신곡 '빨주노초파란 너'는 누군가를 사랑하기 시작 할 때 느끼는 감정을 무지개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나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비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사랑스러운 고백의 노랫말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설렘을 불러온다.

 끝으로 "이대로 집에 가기 아쉽다"라며 대표곡 '집에 안 갈래 (Feat. 긱스)'까지 열창해 마지막까지 리스너들의 혼을 쏙 빼놓은 나비는 "정말 이제 집에 가야 되겠다. 오늘 너무 너무 즐거웠다. 안녕"이라고 양손을 흔들며 발랄하게 '킬링보이스'를 마무리 했다.

 '킬링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한편,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5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 수 3,2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 가고 있다.

가수 나비(Navi)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나비(Navi)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