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식당에서 땡기면 최대 65% 할인…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와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태원 식당에서 땡기면 최대 65% 할인…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와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6 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15일부터 용산구 공공 배달 페이백 이벤트 실시
이태원에서 ‘땡겨요’ 2만 원 주문 시 최대 65% 할인 적용
이태원 회복 상품권 활성화 위해 ‘땡겨요’ 1만 5천 원 주문 시 할인쿠폰 3천 원 지급
‘서울시 상품권’ : 광역 서울 사랑 상품권, 용산 사랑 상품권, e서울 사랑 상품권, 이태원 상권 회복 상품권 [신한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시 상품권’ : 광역 서울 사랑 상품권, 용산 사랑 상품권, e서울 사랑 상품권, 이태원 상권 회복 상품권 [신한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 배달앱 ‘땡겨요’는 이태원 상권의 활력 회복을 위해 서울시와 함께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신한은행 ‘땡겨요’는 고객이 용산구 소재 가맹점에서 ‘서울시 상품권’(주1)으로 1만 5천 원이상 주문 결제 시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최근 방문객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와 이태원 상권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시도 지난 15일부터 ‘용산구 공공 배달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해 ‘땡겨요’ 등 공공 배달앱을 통해 용산구 소재 가맹점에서 ‘이태원 상권 회복 상품권’ 등의 ‘서울시 상품권’(주1)으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 2만 원 이상 결제 시 6천 원의 페이백을 제공한다.

 서울시는 지난 8일 이태원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이태원 상권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이태원 회복 상품권’을 300억 원 발행했다. 상품권은 누구나 70만 원까지 할인율 20%를 적용 받아 서울페이, 신한 쏠(SOL), 신한 Play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이태원 회복 상품권’으로 이태원 내 식당에서 2만 원 주문 시 상품권 할인 4천 원(선적용, 20%), 용산구 공공 배달 페이백 6천 원(30%), ‘땡겨요’ 3천 원 할인쿠폰(15%)까지 더해 총 1만 3천 원(6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 용산구, 이태원 상권 회복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땡겨요’ 서비스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 ‘땡겨요’는 작년 1월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 동네 배달앱’이라는 슬로건으로 낮은 수수료, 빠른 무료 정산 서비스, 라이더 대출 출시 등 수익이 목적이 아닌 공정과 상생을 바탕으로 이용자인 고객, 가맹점인 소상공인, 배달라이더까지 참여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착한 플랫폼을 추구하는 배달앱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