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질문의 답하는 송성환 퓨어스토리지 이사
상태바
[진실포토] 질문의 답하는 송성환 퓨어스토리지 이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블레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송성환 퓨어스토리지 이사가 1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 2층 로터스룸에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블레이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질문의 답하고 있다.

 혁신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선도 기업 퓨어스토리지가 스케일 아웃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의 새로운 라인업인 플래시블레이드//E(FlashBlade//E)를 발표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는 플래시블레이드//E는 비정형 데이터의 폭발적인 증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스크와 유사한 초기 투자 비용과 낮은 운영 비용을 제공해 디스크 의존도를 현저히 낮춰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플래시블레이드//E는 동급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뛰어난 경제성을 바탕으로 효율성, 안정성,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증가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의 데이터센터에 남아 있는 디스크 기반 스토리지를 올 플래시 스토리지로 전환하는 주기를 앞당기겠다는 전략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