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뉴트로 끝판왕 뮤비 티저 공개…세계관 연결하는 신곡 ‘FEEL IT’
상태바
장우혁, 뉴트로 끝판왕 뮤비 티저 공개…세계관 연결하는 신곡 ‘FEEL IT’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혁, 시공간 넘나드는 ‘FEEL IT’ 뮤비 티저 공개
장우혁, 신곡 ‘FEEL IT’ 티저 속 ‘매트릭스 핸드폰’ 정체는?
가수 장우혁 [WH CREATIVE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장우혁 [WH CREATIVE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FEEL IT(필 잇)’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장우혁 소속사 WH CREATIVE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FEEL IT’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10초 가량의 짧은 티저에는 가상 현실 같은 공간 속 올드 스포츠카를 몰고 달리던 장우혁이 한 통의 전화를 받는 모습이 담겼다.

 장우혁은 지난 앨범들을 통해 꾸준히 음악적 세계관을 넓혀 왔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심볼이 바로 타임머신이다. 영화 ‘백 투 더 퓨처’의 드로리안, 맥플라이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타임머신의 세계관이 표현됐다.

 이번 티저에서는 영화 ‘매트릭스’에서 사용된 매트릭스 핸드폰을 통해 타임워프를 연출함으로써 시공간을 연결하는 장우혁만의 세계관이 표현됐다. ‘FEEL IT’ 앨범이 지난 앨범들을 연결하는 중요한 통로가 될 수 있을 지 팬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티저 속 멜로디 라인도 ‘FEEL IT’ 앨범이 기다려지는 요소 중 하나다. 단 번에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멜로디 라인은 벌써부터 완곡은 물론, 장우혁 만의 멋진 무대까지 하루 빨리 감상 할 수 있기를 고대하게 한다.

 한편, 장우혁의 신곡 ‘FEEL IT(필 잇)’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