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제작보고회
상태바
[진실포토]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제작보고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21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제작보고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제작보고회가 21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 날, ‘길복순’을 연출한 변성현 감독을 비롯해 전도연, 설경구, 이솜, 김시아, 구교환 배우가 참석했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7년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섹션에 초청된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과 2022년 백상예술대상과 대종상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킹메이커' 등 장르 불문, 스타일리시한 연출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서사,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인정 받은 변성현 감독은 신작 '길복순'으로 돌아왔다. 최근 제7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스페셜 부문에 공식 초청 되며 일찍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길복순’은 오는 31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