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산다라박, “세상 아름답게 만드는 그녀의 하트”
상태바
[진실포토] 산다라박, “세상 아름답게 만드는 그녀의 하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3.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바비브라운 성수 팝업 이벤트셀럽 포토세션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바비브라운 성수 팝업 이벤트셀럽 포토세션이 24일 오후 4시 서울 성동구 연무장 5길 20 성수동 SCENE에서 열렸다. 

 이 날, 배우 산다라박이 하트 포토 포즈 취하고 있다.

 브랜드의 본고장인 뉴욕의 정신과 에너지를 성수동에 재현한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비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텐시브 세럼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인텐시브 페이스 베이스, 엑스트라 립 틴트 등의 제품들을 체험하는 공간들을 마렸했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리 디렉터인 마크와 글로벌 프로 아티스트인 류코가 메이크업 시연하는 등 미리 예약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날, 팝업 행상에는 바비브라운 아시아 퍼시픽 브랜드 엠버서더인 송강을 비롯해 산다라박,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 배우 이주명, 댄서 리정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바비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다채로운 포토존을 비롯한 AR 필터를 체험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 날 프라이빗데이를 진행하며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대중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바비브라운 팝업을 검색시 예약이 가능하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